본문 바로가기
초록마미의 소소한 취미/일상에 관한 것들 - 별일없이 산다

쉑쉑버거보다 맛있는 동인천 햄버거 맛집 레바논버거(LEBANON buger)

by 초록마미스 2020. 11. 12.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초록마미에요.
오늘 초록애비 연차를 맞이해 지난번 한 이웃님께서 소개해주신 레바논버거에 다녀왔어요ㅎ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너무 예쁜 외관에 눈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아마 저 액자속에 분의 사장님이 아닐까? 싶었어요ㅎ

내부는 이렇게 식물과 어우러지며 컬러감 가득하게 깔끔하게 꾸며져 있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주문하면서 기대감이 생기더라구요ㅎ

메뉴판

저희는 이중에 치킨살사버거와, 쉬림프버거를 주문했어요.
사실 가격은 버거 단품이 9000원이 넘다보니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맛있다는 글들을 봐서 그 가격만큼 하겠지하며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ㅎ
비쥬얼 만점 이구요~

쉬림프버거
치킨살사버거

제가 시킨건 쉬림프버거 였는데 쉬림프버거는 새우살이 그득 씹히고 살짝 느껴지는 후추맛에 매콤하면서도 토마토와 양파등 야채와 어우러진 소스가 정말맛있더라구요ㅎ

제가 쉬림프 버거를 특히 좋아해 대부분의 버거집에서 먹어보았지만 전분이나 밀가루가 많이 섞인 맛이 아닌 새우살을 정말 많이 사용했구나가 느껴졌어요ㅎ

 

제 신랑의 선택인 치킨살사버거는 매콤한맛이 특징인듯하고 매콤달콤한소스와 치킨의 두툼한살 토마토 양파등이 어우러진 맛이 쉬림프버거를 좋아하는 제가 먹어보니 쉬림프버거보다ㅎㅎ 더 맛있었어요ㅎ

둘다 먹어보니 이 집 쉑쉑버거보다 맛있다는게 저희부부의 개인적인 의견 이었습니다ㅎ

저희 신랑님은 친구들에게 이미 추천하고 있더라구요ㅎ
근처에 살고계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들러볼만한 곳인듯 해요.
오늘도 우리 이웃님들 맛난 식사 하세요^^

 

 

 

 

 

댓글16

  • 멜랑쉬 2020.11.12 14:07 신고

    찐 맛집이겠어요..
    쉐쉑보다 훌륭해보여요~^^*
    답글

  • 청주홍 2020.11.12 14:23 신고

    분위기가 완전 외국같네요! 햄버거 먹기 좋은곳 같아요 ㅎㅎ
    답글

  • 비쥬얼이 장난 아닌데요. 너무 멀어 아쉽네요. ㅠㅠ
    답글

  • 계리직 2020.11.12 19:51 신고

    쉑쉑버거 보다 더 맛있어요?
    하긴 저는 쉑쉑버거도 안 먹어봐서요 ㅜㅜ
    정말 비주얼이 최고인거 같아요!!
    사진때문에 사장님이 어떻게 생긴주도 알게 되네요!!
    정말 친절한 곳은 좋은거 같아요
    답글

  • 보고톡톡 2020.11.12 20:13 신고

    치킨살사버거 취향저격이에요😭
    인테리어 멋지고 와..한번 가보게될 듯요. 잘봤어욤^^
    답글

  • 케이앤안나 2020.11.12 20:34 신고

    진짜 예쁜가게네요~^^ 햄버거 퀄리티도 좋아보이구 맛있을 것 같아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답글

  • Yumnly 2020.11.12 21:54 신고

    쉬림프버거! 버거가 엄청 두툼하니 맛나보이네요^
    답글

  • 청향 정안당 2020.11.12 23:20 신고

    와 정말 먹고싶은 비주얼입니다
    답글

  • 와우~ 진짜 맛있어 보여요.
    맛표현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ㅎ
    답글

  • 빛나는 바다 2020.11.17 08:35 신고

    인테리어에서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느껴져요!
    답글

  • 하이디소년 2020.11.18 17:07 신고

    요즘 쉑쉑이 너무 작아져서 실망인데 완전 두툼하니 미쿡스러운버거네요
    답글

  • bebekkong 2020.11.19 12:08 신고

    우왓 너무 맛나보여요!!! 당장 가보고 싶네용😊
    답글

  • 모란들꽃 2020.11.22 15:46 신고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답글

  • 말리뷰 2021.02.05 13:42 신고

    너무 맛있어 보여요ㅜㅜ
    답글

  • yeejooho 2022.04.08 18:25 신고

    Bonjour/encore ~ 선생님 두번 속지 않는다고 맹세하고서 다시 속지 않으려면 약간 노력이 필요하다는 똥성타도 야전사령관의 외람된 생각입니다. 아고 경애하는 블친 선생님! 똥자루인 타락한 미쿡에 이어 쪽 ㅂㅏ리~ 몽키들이 우리나라 피 빠는 원흉입니다 ㅎㅎ도낀 개낀으로 지금 우리가 동맹으로 믿고/속고 있는 우파 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


    작년 9/26 전북 민주당 경선 결과는 이간질인 미테러로 똥틀러/똥성꼬봉들 조작! 미국 똥성악마 ㆍ악당 공습경계경보 발령입니다(끝)🐢 방가방가 잘 보고갑니당.벗 ㆍ친님 정치가 아주 잘못됐뜸,선상님!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앞으로 망해 갈 것입니다. 시간 문제입니다. 결국 문제는 똥성반란에 인류가 공히 망한당께유. 쩝쫍 ㅠㅠ 똥성 미쿡은 양아치 일본의 배후로 우린 또 "'젖'되는" 겁니당! 일본 타도!양키 고홈이랑께유 ㅠ ㅡ 몽키 ㆍ양키 담합의 핵쓰레기 무단 방류에 욜받은 똥성타도장 충남 부여에서 올림 ♡^^*

    블친님. 나뻐욧.ㅠㅠ인간임을 포기한ㅡ검찰 출신인ㅡ여수을 김회재 국개의원은 3.15/4.19후 60년만에 부정선거로 당선된 썩어빠저 징하게 더러운 악질 양성애자!! 인간도/인간이 아닙니다. 글코,
    미제국주의 타도! Bloody yankee get out!ㅡ천안함은 닥똥년연출 똥꼬봉作品
    나뻐요. 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앞으로 망해 갈 것입니다. 문제는 똥성애 꽃이 피어 아주 큰일/야단나서 인류가 공히 망한당께유. 💔
    Ps. 몽키들의 뒷배인 똥성반란인 악의축 미국도 왕창 썩어서 망합니다 🏴‍☠️ 🇱🇷 일본 군국주의 섬나라의 배후인 타락한 미국의 재래적 우방으로 한국은 ㅡ 분단 책임이 없지 아니한 미국과 몽키의 담합으로 ㅡ또 "젖"되는 겁니당. 미 제국주의의 앞잽이 똥틀러/똥개들은 세기말ㆍ 20세기초 필립핀 독립투쟁을 탄압하며 2백만 필리핀 식민지인을 학살한 양키 족속의 후예입니다,쩝!
    답글

  • yeejooho 2022.04.08 18:25 신고

    Refrain❤💟해피 데이🇰🇷나뻐요. 미꾹 반드시 망합니다 ㅎㅎ 그간 십년가까이 똥테러로 고문을 당했는데 최근 작년 미대선후 미쿡 똥틀러 똥개인/똥성애 가이세들은  인간도 아닙니당.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않하고 분탕 ㆍ똥질입니다. 이젠 헤커 수준으로 기능적  커서,클릭 테러뿐아니라 댓글삭제  포함 내용을 조작 날조하고 심지어 ctrl+v내용을 뜨악하게 바꾸다가 종내는 눈속임등으로 순리ㆍ논리 구조를 망가뜨려 신체가  마비되는 지경에 이르게까지 합니다.  치가 떨립니다. 나뻐요 정말 ㅠㅠ(드뎌 인터넷뱅킹으로 돈까지 강탈!Let  it go/다 가져감,윽)포기한 검새 미국식 돼지머리 김회재같은 썩어빠진 친일  똥성개나 판치고  타락한 극우파 미쿡은 날강도 집단입니다 ㅡ  충남 부여서 똥성타도 야전사령관 삼가 올림 ♡♡^^*

    PS.  ㅠㅠ ㅠㅠ🏴‍☠️🏴‍☠️🇱🇷🏴‍☠️ㅠㅠㅠ ㅠ나쁜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은ㅠ ㅠㅠㅠㅠ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광주 (금지된 대인지뢰,백린탄,집속탄 ㆍ진공폭탄 ==납탄등'80년)유럽버젼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