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부터 다이어트 -작심3일

by 스퀘어패밀리 2020. 5. 6.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초록마미에요ㅎ
요즘 저는 과하게 불어난 살로 굉장히 슬퍼하면서도 열심히 입으로 밥과 과자 커피를 넣고 있어요.

살을 빼야 한다는 걸 저도 아는데 왜 뇌와 제 입은 따로 노는건지ㅜ 둘이 서로 싸우지 말고 화해해서 덜먹고 그만찌고 싶다고 매일 입으로 얘기하는 중이랍니다.

그런데 오늘 진짜 저녁부터 살빼기로 마음 먹어서 여기에다 이렇게 글 써두면 창피해서라도 살을 뺄거 같아 선전포고 해두는거에요.

오랜만에 열어 본 노트북에 예전에 핸드폰으로 찍어둔 사진이 있었는데 그땐 그 나름대로 뚱뚱하다 생각했었는데 지금 보니 저는 세상 날씬했더라구.

물론 제 눈에만 날씬해 보일 수도 있지만 저는 저때로 돌아가고싶어요.
아무옷이든 사이즈 걱정 없었던 저때로 사이즈 전혀 고민없이S사던 그때로 오늘부터 과자안녕, 초콜렛안녕,오예스 안녕 그리고 한달쯤 뒤에 살도 안녕 한번 해볼게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니ㅎ 우리 꽁꽁 숨겨둔 살 다 털어내요ㅎ

저랑 같이 하실 분 손ㅎㅎ 풋쳐핸섬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