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에드센스 가입 시 오류 해결방법

by 스퀘어패밀리 2020. 4. 9.

안녕하세요 초록마미에요

오늘 저도 드디어 구글 에드센스 가입요청을 하였답니다.

 

그런데 구글 에드센스 가입 중 알수 없는 오류로 인해 무려 2시간이나 허비하여

저와같은 초보자들이 헤매지 않도록 글을 써보려 합니다.

 

구글 에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서 구글 계정을 로그인 하고 애드센스 가입을 순조롭게

하게 될줄 알았지만 저는 알수없는 오류 문구에 부딪혔어요.

 

바로 아래와 같은 문구였습니다.

 

 Looks like this Google account isn't associated with an AdSense account. That's okay. You can either sign in with the Google account associated with AdSense, or sign up for an AdSense account today.  

 

번역하자면 아래와 같이 확인됩니다.

이 Google 계정이 애드 센스 계정과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애드 센스와 연결된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지금 애드 센스 계정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대체 뭘 연결 하지 않았다는건지 알수가 없었어요 ㅠ

인터넷 사이트에 뒤져보니 저와 동일한 고민을 하는 질문자에게 애드센스 가입만19세이상 허용입니다, 나이 설정 등을하지 않았다면 설정해보세요라는 글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마침 저도 생일 등록을 해두지 않아 이거구나 하고 바로 등록을 해보았지만 역시나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것때문에 무려 2시간 허비 후 해결했어요.ㅜ

 

바로  Chrome로 접속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google과 Chrome이 최적화된거라고는 알고 있었지만 이것때문이었다니 ㅠㅠ 정말 허무 했어요.

 

단순히 Internet Explorer로 접속히 뜨는 오류였습니다.

 

여러분 저와 같이 오류가 뜬다면 무조건  "Chrome" 으로 접속해서 애드센스 가입하는거 잊지 마세요.

 

광고를 개재할수 있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 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