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취미/오늘은 뭘 먹지?

떡볶이 황금레시피 (신전 떡볶이 맛 따라하기)

by 스퀘어패밀리 2020. 9. 9.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초록마미에요.

오늘은 이웃님들께 떡볶이 만드는 꿀팁 알려드릴까 해요ㅎ
저와 초록애비 그리고 우리초록이는 떡볶이를 정말 애정하는편이라 자주 사먹게 되는데 이상하게 집에서 만들면 사먹는 그 맛이 안나서 정말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어느 날 자주가는 카페에 신전떡볶이 레시피와 그 외 체인점 맛을 구현할 수 있는 각종 떡볶이 황금 레시피들이 있어 어찌나 반갑던지 당장 따라해 봤습니다.

어떤가요?ㅎㅎ 맛있어보이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인천으로 오게 된 뒤부터 신전 떡볶이를 정말 애정해요ㅎ
대구에 살때 늘 신천떡볶이를 먹었었는데 어느 날 신천 떡볶이 보다 조금 더 달고 덜 매운 신전이 생겼다고 친구가 소개해줘서 딱 한번 대구에 있을때 먹어보고 잊고 살았는데 인천에 오니 신천떡볶이는 몰라도 신전은 유명하더라구요ㅎㅎ

떡볶이 좋아하는 신랑에게 신천떡볶이를 언젠가는 먹어 볼 수 있게 해줘야하는데 언제 먹어 볼 수 있을지 ㅎㅎ

저처럼 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웃님 이시라면 주목해 주세요ㅎㅎ레시피 소개를 해드릴게요ㅎ

<출처: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어떤분이 캡쳐해서 올려주신걸 저장한건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라는 어플에서 아마도 캡쳐하신거 같아요.

이 레시피를 어떻게 연구하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진짜 죠스떡볶이,신전떡볶이, 엽기떡볶이 다들 한번씩 따라해보고싶은 떡볶이 맛 레시피들인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이번엔 신전을 따라했으니 다음엔 죠스떡볶이로 가려구요ㅎㅎ
떡볶이 맛있게 만들기 은근 어려웠는데 전 이제 쉽게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