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록마미의 소소한 취미/오늘은 뭘 먹지?

송도 샐러드 브런치카페 유기농식단 다이어트-아메리칸 트레이

by 초록마미스 2020. 11. 9.

안녕하세요.이웃님들 초록마미에요
오늘은 지난 토요일 다녀온 송도 샐러드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 트레이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아메리칸 트레이

유기농 식단 다이어트 식단 송도 웰빙 맛집

위치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센트럴푸르지오 상가 A동 116호
맛 : ♡♡♡♡

요즘 다이어트 하는 이웃님들 많으시죠^^
저도 초록애비와 다이어트아닌 다이어트 중 인데요.
그래서 난생 처음으로 샐러드브런치카페에 초록아범과 초록이와함께 다녀왔어요.
(실은 흔한 소세지가 있는 브런치카페인줄 알았는데ㅎㅎ 샐러드 브런치 카페였다는건 안비밀이에요)

아메리칸 트레이는 최근에 완공된 트리플타워에 새롭게 생긴 브런치 카페인데요.
겉모습을 보고 실은 소세지도팔고 계란프라이도 있고 베이컨도있고ㅎ스테이크도있는 그런 브런치 카페를 생각하고 저는 아무검색을 하지 않고 초록애비를 따라 갔다가 샐러드 위주인 것을보고 좀 좌절했어요ㅎㅎ

전 유럽여행가서도 한식비슷한것만 찾아다닌 사람이라 샐러드는 밥이 아니다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ㅎ

매장안이 크진 않은 편이었고 손님들이 워낙 많아 내부사진을 찍지는 못했어요ㅜ 메뉴판이 잘 보이진 않는데 저희는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와 허브치킨 샌드위치 사과쥬스와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사과주스와 아메리카노

먼저나온 사과주스는 초록이꺼라 겨우 한입 맛보았는데 세상마상에 완전 건강한 느낌으로 맛있어요ㅎ
아메리카노도 괜찮았구요.

그다음 나온 메인메뉴에요.
우선 허브치킨샌드위치는 과하지 않은 짠맛과 토마토 야채들이 적절히 어우러져 맛있는데 건강해지는 살찌지 않을것 같은 맛이었어요.
일반적인 샌드위치가 묵직하고 배부른 느낌이라면 배가고프지 않을정도 가볍게 먹은느낌?
한식을 좋아하는 저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ㅎ

이렇게 상큼하고 예쁜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샌드위치는 하얀색소스와 초록색 소스가 어우러져 있는데 과콰몰리겠죠?
정말상큼하고 살짝 단맛 쓴맛이 어우러져있고 빵도 겉바속촉 쫄깃하고 맛있엇어요ㅎ
그러나 전 쉬림프오픈샌드위치이지만 쉬림프는 초록이를 모두 주어 맛보지 못해 평을 못하겠어요ㅎㅎ

우리 초록이도 밥먹으면서 요런 귀요미 인형들이 있어 지루해하지 않고 잘 있다 온거 같아요.
샐러드를 좋아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하고 싶은분들이시라면 여기 강추해 드려요ㅎ

사실 전 맛은 진짜 있었거든요ㅎ
그런데 자꾸 육개장이나 순대국밥 생각이 간절했어요ㅎㅎ

전 정말 천상 한국인인가 봅니다.ㅎ
AMERICAN TRAY 다녀오고 저희 초록애비는 바로 호밀빵부터 주문했어요ㅎ
올 겨울 코트핏 느껴봐야죠ㅎ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