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취미/오늘은 뭘 먹지?

인하대 매콤달콤 찜닭 맛집 고수찜닭

by 스퀘어패밀리 2020. 11. 18.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초록마미에요
오늘은 얼마전 초록이가 낮잠자는 틈에 방문한 인천에서 제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찜닭 맛집인 고수찜닭을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고수찜닭의 메뉴는 3가지인데 저희는 매콤달콤 고수찜닭 소를 시켰어요ㅎ

 


고수찜닭은 몇년 전 남편이 맛있다라고 추천해 주어 먹어본 뒤로 아직까지 이 집보다 맛있는 찜닭집을 발견하지 못했을 정도로 저한테는 맛집인데요.

저는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닭다리에서 나는 특유에 누린내 때문에 닭 가슴살만 먹을정도고 찜닭에서도 가끔 그런냄새를 느끼는데 이 집은 그런냄새 전혀없고 신라면 매운정도의 살짝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정말 최고인거 같아요ㅎ

특히 이 집의 별미는 무 인데요

일반적인 치킨집의 네모무가 아니라 성글성글 썰어져 있고 새콤달콤한 맛이 진짜 찜닭과 환상의 조화를 이루어 줍니다ㅎ

저희는 신랑과 둘이만 먹다보니 소 짜를 시키고 나중에 밥을 비벼 먹기로 했어요.

이 곳은 밥을 볶아 주는게 아니라 공기밥을 가지고 오셔서 김가루와함께 비벼 주시는게 특징이에요ㅎ

요렇게 저희는 찜닭도 뚝딱 다먹고 밥한공기 까지 비벼서 뚝딱했어요ㅎ

초록이가 잠들어 주어서 오랜만에 밥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었던거 같아요ㅎ
평소에는 초록이 먹이며 먹다보면 사실 음식의 맛을 느끼기는 쉽지 않은데 언제와서 먹어도 맛있는 고수찜닭 너무 좋더라구요ㅎ

배 든든히 채우고 둘이서 슬슬 걷는데 젊은이들이 삼삼오오 모여 낮부터 술판을 벌인 모습도 보이고 하하호호 웃는모습을 보니 청춘이 참 좋구나 싶어 예전생각이 많이 났던거 같아요.

매일 11:00 - 22:30 일요일 21:30까지(마지막 주문 21:40, 일요일 20:30)

인하대 골목길에서 바로 보이다보니 찾기 쉬워 근처에 들르신다면 인하대에서 산책도 하고 젊은이들이 다니는 거리에서 맛있는 찜닭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댓글